본문

뉴스 > 전국

이애형 의원, 세류2동 경로당협의회 회장단 경기도의회 견학 제공

한스경제 | 2024.05.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국민의힘, 수원10)의원이 지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행보를 다지고 있다./ 김두일 기자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국민의힘, 수원10)의원이 지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행보를 다지고 있다./ 김두일 기자

[한스경제=(수원)김두일 기자]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애형(국민의힘, 수원10)의원이 지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행보를 다지고 있다.

이애형 의원은 13일 세류2동 경로당협의회 회장단 10여 명을 모시고 경기도의회 본회의장, 경기마루, 상임위원회 등의 견학을 인도했다.

이번 방문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경로효친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향상을 고취하기 위해 이애형 의원의 초대로 실시됐다./ 김두일 기자이번 방문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경로효친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향상을 고취하기 위해 이애형 의원의 초대로 실시됐다./ 김두일 기자

이번 방문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경로효친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향상을 고취하기 위해 이애형 의원의 초대로 실시됐다.

이날 방문한 경로당협의회 회장단 어르신들은 "대한민국 최고의 광역의회를 직접 방문하고 도의원들이 도민들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는 장소를 마주하니 가슴벅찬 감동이 밀려온다"면서 "대한민국과 경기도의 발전을 위해 젊은 날을 바친 보람과 함께 민의의 전당인 경기도의회가 도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역 민원과 예산 챙기기에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배려해 주니 도의원이라기 보다는 딸의 집에 방문한 듯 뿌듯한 마음이다."라면서 이 의원의 의원석에서 함께 포즈를 취했다./ 김두일 기자

이어 "지역에서도 어르신 공경에 열정적인 이애형 의원이 귀한 자리에 초대까지 해 주고 세심하게 안내해 주는 모습이 친 어버이를 모시는 것처럼 느껴진다"라며 "지역 민원과 예산 챙기기에 바쁜 와중에도 이렇게 배려해 주니 도의원이라기 보다는 딸의 집에 방문한 듯 뿌듯한 마음이다."라면서 이 의원의 의원석에서 함께 포즈를 취했다.

이애형 의원은 경로당협의회 회장단에게 경기도의회 내부 곳곳을 안내하며 "지역의 회장님들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있다"며 "지역의 소소한 애로사항이나 민원 해결은 기본이고 보다 더 쾌적하고 살기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들의 고견과 지혜를 늘 청해듣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애형 의원은 경로당협의회 회장단에게 경기도의회 내부 곳곳을 안내하며 이애형 의원은 경로당협의회 회장단에게 경기도의회 내부 곳곳을 안내하며 "지역의 회장님들을 부모님처럼 모시고 있다"며 "지역의 소소한 애로사항이나 민원 해결은 기본이고 보다 더 쾌적하고 살기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어르신들의 고견과 지혜를 늘 청해듣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두일 기자

그러면서 "'노인 한 사람이 죽으면 도서관 하나가 불타는 것과 같다'라는 아프리카 속담처럼 지금의 대한민국과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지혜를 경청하며 더 좋은 세류2동과 권선구 발전을 위해 힘을 내겠다."라고 강조했다.

1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