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고흥군, 청년정책협의체 청년관심 높아 추가모집

국제뉴스 | 2024.05.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고흥군청ⓒ사진제공=고흥군청

(고흥=국제뉴스) 명경택 기자 = 고흥군(군수 공영민)은제3기 청년정책협의체 회원을 이달 24일까지 공개 추가모집한다.

지난해 4월출범한 고흥군 제3기 청년정책협의체는 19명의 청년으로 구성돼 청년들이 처해있는 현실적인 문제를 행정과 함께 고민하고 청년정책을 발굴하는 지역 청년의 대표적인 소통 창구로 활동하고 있다.

협의체는 군수와 함께하는 청년간담회, 2023 청년의 날, 타 지자체 네트워크, 청년지원사업 심의, 청년리더아카데미, 성과보고회 등 많은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 추가모집은 협의체 활동을 원하는 청년들의 문의가 많아 적극적인 청년정책 발굴을 위해 실시하게 됐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고흥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으로 지역 청년정책에 관심이 많고 참여 의지가 높은 청년 10명 내외를 추가 모집할 예정이다.

위촉된 회원들은 제3기 청년정책협의체 잔여임기(2025년 4월까지) 동안 청년의 의견이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활동하게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