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양평문화재단, 2024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 뮤지컬 전래동화여행 선보여

국제언론인클럽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전래동화여행 홍보 포스터


[국제언론인클럽=김재수기자] 양평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 참여 뮤지컬 '전래동화 여행'을 오는 5월 10일부터 5월 11일까지 양평문화재단 2층 씨어터 양평에서 선보인다.

본 공연은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2024년 시즌레퍼토리“양평공감”' 시리즈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우수 공연을 매월 양평군민에게 제공해 수준 높은 문화예술 관람 기회의 취지를 담았다.

5월은 가족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어린이 뮤지컬 '전래동화 여행'을 선보인다. '전래동화 여행'은 신통방통 재주꾼 도깨비 형제가 방망이를 되찾기 위해 착한 일을 시작하면서 시작된다. 우리에게 익숙한 전래동화 '해님달님', '방귀쟁이 며느리', '혹부리 영감'을 활용한 참여형 뮤지컬로 아이들이 무대로 올라가 배우들과 호흡하며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것이 관람 포인트다.

양평문화재단 박신선 이사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가족 모두가 행복한 5월을 맞이 하길 바라며,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을 앞으로도 마련하겠다.”며 이야기 전했다.

본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가는 36개월 이상이다. QR코드 신청 및 사전현장 접수를 통해 관람을 예약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언론인클럽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 롯데리아 새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