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심영곤 강원도의원, 열악한 응급의료 문제 등 집중 언급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심영곤 강원도의원, 열악한 응급의료 문제 등 집중 언급심영곤 강원도의원, 열악한 응급의료 문제 등 집중 언급

(춘천=국제뉴스) 최옥현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의회에서 응급의료, 교통 인프라 구축 등의 현안과 관련해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문제를 해결하기 바란다"는 당부의 목소리가 제기되었다.

강원특별자치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심영곤 의원(사진, 삼척2)은 제327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4월 22일) 도정질문에서 "갈수록 열악해지고 있는 도내 의료 현실을 개선하지 않으면 도의 미래가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특히, 이러한 의료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지역인재 육성을 통한 지역의사제 도입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또한, 심 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한 SOC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김진태 지사의 중요 공약에 해당하는 사통팔달 교통ㆍ물류의 중심 사업이 차질 없이 진행되어야 한다"며 "계속해서 문제 없이 이행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김진태 도지사에게 당부했다.

김진태 지사는 이날 도내 열악한 의료 현실과 관련, "도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있다"는 심 의원 발언을 의식하며, "열악한 의료 현실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교통 인프라 구축과 관련해서도 도내 현안 사업에 대한 중단 없는 추진을 약속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