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윤건영 충북교육감, 직원 함께 틈새시간 산책 어때요? 진행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충북교육청)(사진제공=충북교육청)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윤건영 충북교육감이 22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도교육청 직원들과 몸활동을 진행하며 환절기와 바쁜 일상에서 쉽게 놓칠 수 있는 건강챙기기를 당부했다.

이날, 윤건영 교육감은 도교육청 산책로에서 직원들과 함께 담소를 나누며 건강을 기원하는 인사를 건네고 응원의 의미로 음료 쿠폰을 손수 전달했다.

충북교육청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학생의 전인적 성장을 도모하는 충북형 몸활동 2.0 '어디서나 운동장'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

이에, 도교육청 직원들은 지난달 3월부터 사업의 일환으로 본청 직원 몸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직원들은 '점심시간 산책'과 오후 3시에 '5분 스트레칭' 등 틈새시간을 활용한 일상 속 몸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날 함께한 도교육청 직원은 "식사 후 소화도 시킬 겸 팀원들과 산책로를 걷다 보면 업무 스트레스도 풀리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며 "앞으로꾸준히 틈새시간을 이용해 몸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윤건영 교육감은 "충북교육을 위해 불철주야 힘쓰고 있는 우리 교직원들에게 항상 건강을 챙기도록 당부하고 있다"며, "편안하게 걷는 동안 자연스럽게 체력을 키우고, 동료 간 대화도 나누며 즐거운 직장 문화를 만들어가는 것이 몸활동의 목표다"고 강조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1일 [금]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빼빼로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