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연천군, 5급 승진자 5명...소외계층 이웃돕기 성금 기탁

국제뉴스 | 2024.04.1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연천군 5급 승진자 5명 이웃돕기 성금 250만원 기탁 후 김덕현(가운데) 군수와 기념촬영.(사진제공.연천군)연천군 5급 승진자 5명 이웃돕기 성금 250만원 기탁 후 김덕현(가운데) 군수와 기념촬영.(사진제공.연천군)

(연천=국제뉴스)이운안기자=연천군은5급승진리더교육과정을수료하고사무관으로승진한공무원5명이지역소외계층을위한성금250만원을기탁했다고17일밝혔다.

이번나눔을실천한5급승진자는2023년하반기승진자이승윤도시과장,2024년상반기에승진한김헌철종합민원과장,이현주지역경제과장,이기수안전총괄과장,김재진맑은물관리사업소장이다.이들은평소지역발전을위해솔선수범하는자세로공직자들에게모범을보여왔다는평을받고있다.

기부는연천군에소속된팀장급공무원간의친목을도모하고군정발전에기여하고자설립된연천군청수레회에서사무관으로승진한회원에게지급하는축하금으로연천군의어려운이웃을위한사회공헌활동에지속적인동참으로이어가고있다.

5명의사무관은"연천군의청소년들이글로벌인재로성장해지역발전의밑거름이될수있도록지원하고자연천군청소년문화의집에후원하기로결정했다"며"사무관의시작을후원으로시작하게되어뜻깊게생각하고,사무관으로승진한만큼더욱무거운책임감을느끼고앞으로도낮은자세로연천군의발전을위해더욱열심히일하는공직자가되겠다"고밝혔다.

연천군관계자는"간부공무원들의자발적기부가동료공무원과지역주민에게귀감이되고있다"며"나눔을실천해주신사무관님들께진심으로감사드리며,후원해주신성금은지역의다양한인재들의육성을위해소중하게사용할것"이라고말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1일 [금]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빼빼로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