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국유림관리소, 반부패·청렴 특별교육 및 갑질근절 결의식 실시

국제뉴스 | 2024.03.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영주국유림관리소, 반부패·청렴 특별교육 및 갑질근절 결의식 실시영주국유림관리소, 반부패·청렴 특별교육 및 갑질근절 결의식 실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영주국유림관리소(소장 정연국)에서는 3.11일 대회의실에서 관리소 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장 내 청렴 문화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반부패·청렴 특별교육 및 갑질근절 결의식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산림청 반부패 청렴 대책에 따라 청탁금지법, 이해충돌방지법, 공직자 행동강령 교육을 통해 소속 직원들의 반부패·청렴을 위한 공직자로서의 의식을 강화하고, 결의식을 통해 갑질근절 의지를 표명하여 청렴한 조직 분위기 형성과 투명한 공직사회 실현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청렴한 대민업무 처리를 위한 적극행정규제혁신을 강조하며 산림 분야 민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함께 보이며 반부패·청렴 문화를 민간영역으로 확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을 거듭할 예정이다.

산림청 영주국유림관리소 정연국 소장은"이번 특별교육과 결의식을 통해 건전하고 청렴한 직장문화를 정착하고 청렴한 공직사회를 위한 모범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