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북교육청, 중등교육 실력 향상 지원역량 강화

국제뉴스 | 2024.03.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제공=충북교육청)충북교육청 청사 전경.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도교육청(교육감 윤건영)은 8일교육연구정보원에서 '중등교육 실력다짐 워크숍'을 개최하고조화롭고 균형 잡힌 학력 신장을 위한 역량 강화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는 윤건영 교육감과 교육국장, 중등교육과 부서원 전체가 참석했다.

곽영순 한국교원대학교 교수의 <국제바칼로레아(IB)와 미래교육>과 이미숙 중등교육과장의 <학력 신장 지원을 위한 중등교육과의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미래교육 역량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촘촘한 학교 지원 역량을 길렀다.

또한, 팀 간 협업을 통한 학교발전 지원 방안과 지속가능한 공감동행 충북교육 정책의 효율적 추진을 통한 단위 학교 학력 신장 방안에 대한 협의가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윤건영 교육감은 "<실력다짐 충북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팀별 협업을 준비하는 노력에 감사드린다. 우리 학생들이 필요한 실력을 갖추도록 마음을 열고 궁리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한다."며, "교육감으로서 교직원의 의견을 열린 마음으로 경청하고 정책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다. 깊은 생각과 철저한 계획 아래 적극적인 실행으로 학교가 <땀 흘리고 책 읽고 공부하는 학생>으로 가득 차도록 큰 디딤돌이 되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