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주시, 이어지는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행렬

국제뉴스 | 2024.03.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영주=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늘푸른임업(대표 김정선, 좌측)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기념사진늘푸른임업(대표 김정선, 좌측)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 기탁 기념사진

① 늘푸른임업 1,000만 원 기탁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박남서)는 지난 7일 늘푸른임업(대표 김정선)에서 인재육성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늘푸른임업은 산에 나무를 가꾸고 관리하는 육림사업과 산림병해충 방재사업 등을 주로 하고 있다. 특히 산림에서 발생하는 산림 부산물을 가공해 지역 농가에 톱밥과 우드칩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있다.

또, 매년 100여 톤의 참나무를 지역 어르신들에게 난방용 땔감으로 지원하는 등 지역을 위한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다.

김정선 대표는 "영주를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 교육 발전에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영주제일적십자봉사회가 인재육성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영주제일적십자봉사회가 인재육성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② 영주제일적십자봉사회 100만 원 기탁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박남서)는 8일 영주제일적십자봉사회(회장 이춘화)에서 어묵과 떡국 판매 수익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영주제일적십자봉사회는 올해로 45년된 봉사회로 29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어묵·떡국 판매뿐만 아니라 매달 취약계층 4가구에 생필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춘화 회장은 "새해에 행복한 일이 가득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어묵과 떡국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봉사하고 나누며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 박남서 이사장은 "영주시 교육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기탁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 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미치는 인재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