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심규언 동해시장 "무소속 출마하겠다"

국제뉴스 | 2018.03.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심규언 동해시장.

(동해=국제뉴스) 김현주 기자 = 자유한국당 소속 심규언 동해시장이 8일 동해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불공정한 경선에는 참여하지 않겠다며 6·13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에 공천 신청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심규언 시장은 이날 "정당의 공천권은 무엇보다 투명하고 공정해야 하며 합리적인 과정을 통해 당원을 화합시키는 축제가 돼야 한하지만 우리 지역의 공천과정은 그렇지 않다"면서 "경선준비과정 자체는 불공하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고 토로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김혜숙, 이정학 동해시의회 의원이 함께 나와 심 시장과 같은 뜻을 밝혔다.

심규언 시장의 무소속 출마와 관련해 자유한국당은 성명을 내고 "4년 전 새누리당의 높은 지지율을 바탕으로 공천 받아 당선된 시장과 시의원으로서의 겸손함은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다. 자유한국당은 공당이며 민주정당이다. 따라서 경선은 민주적 절차에 따라 공정하게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심규언 시장은)불공정한 경선이 확실해 공천신청 자체를 거부하겠다는 식이며 이는 동해시민과 유권자들, 그리고 자유한국당 당원에 대한 모독이다. 앞으로 자유한국당 강원도당은 6.13지방선거에서 지역민의 대표임을 자처하면서 자신의 일신상의 영달만을 추구하는 선출직 공직자가 없도록 공천과정에서 확실하게 검증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전국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8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