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한기범농구교실, 더자인병원과 MOU 협약 체결

한스경제 | 2024.06.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양해각서(MOU)체결 후 단체사진(왼쪽부터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 단장, 한기범 회장, 더자인병원 류은경 이사장, 박혜아 간호부장, 이춘헌 행정본부장). /한기범농구교실 제공
양해각서(MOU)체결 후 단체사진(왼쪽부터 한기범농구교실 이형주 단장, 한기범 회장, 더자인병원 류은경 이사장, 박혜아 간호부장, 이춘헌 행정본부장). /한기범농구교실 제공

[한스경제=류정호 기자]한기범농구교실과 더자인병원이 17일, 더자인병원에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농구를 통한 선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양 기관은 농구대회 의료지원 및 해외봉사 구호 물품과 유니폼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다.

한기범농구교실은 농구를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사회적 책임감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자인병원의 의료 지원을 받아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인 농구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었으며, 해외 봉사활동 시 필요한 구호 물품과 유니폼도 지원받게 되었다.

더자인병원은 지역 사회의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병원으로써, 이번 협약을 통해 스포츠와 연계한 사회 공헌 활동을 확대하게 되었다. 류은경 이사장은 "한기범농구교실과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기범 회장은 "더자인병원의 지원 덕분에 농구교실의 활동이 더욱 풍성해질 것"이라며 "농구를 통한 선한 나눔 활동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한기범농구교실과 더자인병원은 지역 사회와 국제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7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1일 [일]

[출석부]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