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리본코퍼레이션랩, 한국-베트남 스포츠문화 교류 및 스포츠관광 활성화 추진

한스경제 | 2024.06.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리본코퍼레이션랩 제공
리본코퍼레이션랩 제공
리본코퍼레이션랩 제공
리본코퍼레이션랩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리본코퍼레이션랩이 지난 13일 베트남 람동성 문화체육관광국 초청으로 한국과 베트남 양국가간 스포츠 교류 및 람동성 달랏 관광지역의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 추진을 논의했다.

이날 자리는 베트남 현지법인 맥베트남홀딩스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베트남 람동성 문화체육관광국 부국장, 달랏대학교 부총장, 람동FC 대표이사, 람동성 교육청장, 람동성 공안 안전국 관계자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람동성 달랏의 스포츠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인적자원 교류 등 세부 사항을 조율했다.

회의를 통해 추진키로 한 합의 사항은 람동성 기반의 베-한 스포츠 교류 사업을 전담하는 기구를 설립하는데 합의하고, 람동FC 연계 전지훈련 캠프 운영, 달랏 국제유스축구페스티벌 개최, 스포츠 전문 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 - 베트남 태권도 인적자원 및 프로그램 교류연계와 달랏 관광인프라를 활용한 스포츠관광 상품 개발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키로 하였다.

한-베 스포츠문화 교류 회의에 참가한 람동성 문화체육관광국 응우옌띤하이 부국장은 "람동성의 우수한 관광 인프라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스포츠문화 교류을 통해 양국가간 친선 및 스포츠문화 발전을 기대하며, 최적의 날씨 환경의 관광도시 달랏에 더 많은 한국 스포츠관광객을 환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베트남 람동성의 대표도시 달랏은 사시사철 최고의 날씨를 자랑하는 해발 1500미터 고지의 청정자연 관광도시로서 달랏의 연중 온화한 날씨로 인해 '상춘의 도시'로 불리기도 한다. 한-베 스포츠문화 교류는 한-베 람동성 스포츠문화 교류 추진위원회를 중심으로 달랏국제유소년축구페스티벌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8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3일 [화]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홈런볼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