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필드와 스크린 넘나든 김홍택, 골프존과 서브 후원 체결

한스경제 | 2024.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골프존이 필드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KPGA 김홍택 프로 서브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 후원계약 체결식에서 (왼쪽)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 김홍택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필드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KPGA 김홍택 프로 서브 후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행된 후원계약 체결식에서 (왼쪽)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 김홍택 프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프존 제공

[한스경제=김성진 기자]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홍택이 골프존과 후원 계약을 맺고 안정적인 투어 활동을 하게 됐다.

후원 계약은 지난 27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에서 진헹됐다. 김홍택, 박강수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와 김홍택 프로, 그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브 후원 계약은 오는 2025년 12월까지로, 김홍택은 향후 출전하는 모든 대회에서 골프존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후원식에서 김홍택은 "오랜 인연이자 국내 스크린골프투어 발전을 위해 힘써온 골프존과 후원을 맺게 되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필드와 스크린 어디서도 좋은 성적으로 활약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홍택은 지난 5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제43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최종 라운드 연장전에서 태국의 촌라띳 츤분응암과 접전 끝에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골프존과는 스크린골프투어 GTOUR '2013-14 남자대회 섬머시즌 4차전'에서 첫 우승컵을 들어 올리며 연을 맺었으며, 2023 시즌 2승, 2024 시즌 혼성대회 1승을 더해 GTOUR 통산 13승으로 남자 단독 최다승 타이틀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올해 투어 시즌을 앞두고 지난해 12월부터는 골프존이 세계적인 수준의 골프 선수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골프존 레드베터 아카데미(GOLFZON LEADBETTER ACADEMY)에서 꾸준히 훈련을 병행해 왔다.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존의 스크린골프투어 GTOUR와 2013년 첫 인연을 시작으로, 필드와 스크린을 넘나들며 맹활약 중인 김홍택 프로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의미있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골프 기업으로서 국내 골프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있는 골퍼 양성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6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5일 [토]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