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맨유, 뉴캐슬 상대로 3대 2 승리.... 홈에서 승점 획득성공

글샘일보 | 2024.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미지 출처 : 각 구단 공식 SNS

한국시간으로 5월 16일 오전 4시에 맨유와 뉴캐슬 간에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맨유에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졌다. 맨유는 현재 리그에서 승점 54점으로 8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순위에서는 다음 시즌 유럽대항전에 출전을 하지 못하는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맨유는 현재 챔피언스리그 진출은 무산이 된 상황이지만 시즌 마지막까지 순위를 올려서 다른 유럽대항전 대회에 출전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현재 상황이다.?

이번 경기 원정팀인 뉴캐슬은 현재 맨유와 승점 3점 차이로 리그 7위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뉴캐슬은 7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서 이번 경기에서 맨유에게 승리를 거두고 승점 3점을 획득해야 하는 상황이다. 과연 리그 7위와 8위 경기가 펼쳐지는 이번 경기에서는 어느 팀이 승점 3점 획득에 성공을 하게 될지 많은 축구팬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양 팀 선발 포메이션?

먼저 홈팀인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4-2-3-1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오나나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완 비사카 , 카제미루 , 에반스 , 달롯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3선에는 마이누 , 암라바트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였고 2선에는 디알로 , 맥토미니 , 가르나초 선수가 포진이 되었다. 그리고 1선에는 페르난데스 선수가 이번 경기 선발로 출전을 하였다.

원정팀인 뉴캐슬은 이번 경기에서 4-3-3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두브라브카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홀 , 번, 크라프트 , 트리피어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중원에는 앤더슨 , 기마랑이스 , 롱스탭 선수가 포진이 되었고 공격진에는 고든 , 이사크 , 머피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였다.?

경기결과?

이번 경기는 홈 팀인 맨유가 원정팀인 뉴캐슬을 상대로 3대 2 승리를 거두면서 귀중한 승점 3점 획득에 성공을 하였다.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3골이나 기록을 하면서 최근 안 좋았던 공격력을 이번 경기를 통해서 부활시키는데 성공을 하였다. 맨유는 전반 31분 마이누 선수의 선취득점으로 먼저 우위를 점 하기 시작했고 그렇게 전반전을 1대 0으로 마무리하였다.?

그 후 후반 49분에 뉴캐슬 선수인 고든 선수에게 동점골을 허용하였지만 후반 57분 곧바로 디알로 선수의 역전득점이 나오면서 경기는 다시 맨유가 앞서나가기 시작했고 후반 84분 호일룬 선수의 쐐기골이 나오면서 경기 스코어 3대 1 되었다. 뉴캐슬은 2골 차이에도 끝까지 포기를 하지 않고 후반 추가시간 2분에 루이스 홀 선수의 득점이 나오면서 스코어 3대 2로 만들었지만 그 후 추가득점 없이 경기가 종료되면서 최종 스코어 3대 2로 맨유가 귀중한 승리를 기록하는데 성공을 하였다.?

과연 맨유는 이번 시즌 최종적으로 어떤 성적을 기록하게 될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9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7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