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맨시티, 토트넘 상대로 2대 0 승리... 우승 가능성 상승

글샘일보 | 2024.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미지 출처 : 각 구단 공식 SNS

한국시간으로 5월 15일 오전 4시에 토트넘과 맨시티 간에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토트넘에 홈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다. 양 팀은 이번 경기가 그 어느 경기보다 중요한 경기이다. 맨시티는 이번 시즌 리그 우승을 위해서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를 필요한 상황이고 토트넘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서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필요한 상황이다. 맨체스터 시티는 현재 리그에서 승점 85점으로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1위인 아스날과 승점차이는 1점 차이 밖에 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만약 이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맨체스터 시티는 1위 자리로 올라서게 된다.?

이번 경기 홈 팀인 토트넘은 현재 리그에서 승점 63점으로 리그 5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토트넘은 현재 리그 4위인 아스톤빌라와 승점 5점 차이를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직까지는 4위권 진입에 희망이 있는 상황이다. 그 희망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를 상대로 무조건 승리를 거두고 승점 3점을 획득해야 하는 상황이다.?

양 팀 선발 포메이션

먼저 홈팀인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4-3-3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비카리오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포로, 로메로 , 드라구신 , 판 더 펜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중원에는 벤탄쿠르 , 호이비에르 , 사르 선수가 포진이 되었고 공격진에는 존슨 , 손흥민 , 매디슨 선수가 선발로 출전을 하였다.?

원정팀인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경기에서 4-2-3-1 선발 포메이션을 구축했다. 골문에는 에데르송 선수가 골키퍼 장갑을 착용하였고 4백에는 그바르디올 , 디아스 , 아칸지 , 워커 선수가 수비벽을 세웠다. 3선에는 로드리 선수와 코바치치 선수가 출전하였고 2선에는 포든 , 더 브라위너 , 실바 선수가 포진이 되었다. 그리고 최전방 공격수 자리에는 엘링 홀란 선수가 선발로 출전하였다.?

경기결과?

이번 경기는 원정팀인 맨체스터 시티가 토트넘을 상대로 2대 0승리를 거두면서 리그 1위 자리로 올라서는데 성공을 하였고 홈 팀인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승점 획득에 실패를 하면서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를 하고 말았다. 이번 경기는 전반전에는 양 팀 모두 치열한 경기내용 보여주었고 전반에는 득점이 나오지 않은 채가 마무리되었다. 그 후 후반 51분 홀란 선수의 선취득점이 나오면서 맨체스터 시티가 우위를 점 하기 시작했다.?

그 후 토트넘은 동점을 만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쏟아부었지만 계속해서 맨체스터 시티 수비진들에게 막히면서 득점을 만들지 못하였다. 그러던 도중 후반 추가시간 1분에 홀란 선수의 추가득점이 나오면서 경기는 2대 0이 되었고 더 이상 추가득점 없이 경기가 종료되면서 맨체스터 시티가 토트넘 원정에서 귀중한 승리를 챙기는데 성공을 하였다.?

과연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시즌 우승에 성공을 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7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7일 [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