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전병관, "전북은 강팀... 이기는 생각만 하고 있다"

포커스투데이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전북현대

전북현대가?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 1 2024 8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서울에 3-2 역전승을 거뒀다.

팽팽하던 승부는 후반 4분 전병관의 '원더골'에 갈렸다. 김진수가 오른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전병관이 바이시클킥으로 마무리, 서울 골네트를 흔들었다.

전병관은 "이겨서 정말 기쁘다. 팀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 것 같아서 기쁘다. 다음 경기도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전병관은 "(김)진수 형이 크로스를 너무 잘 올려주셨다. 내가 헤딩은 자신이 없어서 그냥 발을 갖다 댔는데 그게 잘 맞았다"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병관은 "이제 확실하게 어떤 플레이를 해야 할지를 알고 축구를 하기 때문에 자신감 있는 플레이가 나오고 있다. (코치진이) 내가 잘 할 수 있는 부분들을 살려주셔서 더 자신감 있게 할 수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팀이 어려울 때 자신의 시즌 마수걸이 골을 뽑아낸 전병관은 전북의 확실한 반등을 믿는다.

그는 "전북은 강팀이고, 또 충분히 더 올라갈 수 있는 팀"이라면서 "이기는 생각만 하고 있다"고 힘줘 말했다.

6 0
저작권자 ⓒ 포커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