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성남FC, 오투인터내셔널과 2년 연속 후원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제공/성남FC사진제공/성남FC

성남FC가 지난 20일 충북청주FC와의 홈경기에서 ㈜오투인터내셔널과 2년 연속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와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오투인터내셔널은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회사로 고농축 산소수 ASO를 제조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OXIGENESIS 사의 우리나라 독점 총판업체로서 이번 협약을 통해 고농축 산소수 ASO SPORT를 성남FC에 후원하게 됐다.

미 항공우주국 NASA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ASO SPORT는 일반 생수에 들어있는 산소의 최대 5만 배(약 250,000ppm)의 산소를 농축시켜 만든 고농축 산소수다. 운동 후 산소를 빠르게 보충시켜 피로회복과 근육 경련 예방, 지구력 증가 등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ASO SPORT 산소수는 일상생활에서의 빠른 피로회복이 장점으로 직장인, 수험생에게도 효과적이다.

국내 프로야구팀 선수를 비롯해 스피드스케이팅, 사이클 등 많은 국가대표 선수들과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고 있고 현재 ASO SPORT 제품은 수영, 마라톤, 트라이애슬론, 사이클 등 기록 스포츠 선수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다.

성남FC 김영하 대표이사는 "2년 연속으로 좋은 제품을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최근 주중과 주말, 연속되는 경기로 선수들의 체력과 컨디션을 더 신경써야 하는 시기다. 지난해에도 제품 후원으로 선수단에 큰 도움이 됐다. 후원협약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더 좋은 퍼포먼스를 내고 빠른 회복을 도울 수 있어 든든하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오투인터내셔널 이순열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성남FC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ASO SPORT 산소수가 성남FC 1부 승격에 큰 힘이 되리라 확신한다."라며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