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SSG 박종훈, 오른팔 타구에 맞아 교체...

모두서치 | 2024.04.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박종훈. (사진 = SSG 랜더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

SSG 랜더스의 선발 투수 박종훈이 19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경기 도중 오른팔에 138km 직구성 타구에 오른팔을 맞아 교체되었다.

4회 초 선두타자 오스틴 딘과의 대결에서 2구째 공을 던졌던 박종훈은 오스틴의 빠른 타구가 정면으로 날아오자 재빨리 몸을 피했지만, 오른쪽 팔뚝에 정통으로 맞고 말았다.

박종훈은 맞은 충격에 휘청거렸지만, 오히려 자신의 몸에 맞고 굴절된 타구를 잡아내 1루로 송구하는 투지를 보였다. "공에 맞고도 타자를 잡아냈다"는 코치진의 말에서 박종훈의 집중력이 돋보였다.

하지만 이내 고통을 호소하던 박종훈은 곧바로 교체되어 경기장을 빠져나갔고,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오른쪽 이두근 부위 타격"으로 인해 병원 검진을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이날 경기 전까지만 해도 좋은 컨디션을 보이며 시즌 두 번째 승리에 대한 기대를 모았던 박종훈이었기에 이번 부상 소식은 팬들에게 더욱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SSG는 투수 한두솔을 급히 마운드에 투입하며 이날 경기를 치르고 있다.

4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