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류현진, 시범경기 첫 상대는 기아...날씨예보·중계채널은?

국제뉴스 | 2024.03.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류현진 / 한화이글스 인스타그램류현진 / 한화이글스 인스타그램

12일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시범경기 첫 등판에 나선다.

최원호 감독이 이끄는 한화는 12일 대전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시범경기를 치른다.

양 팀의 선발투수는 각각 장민기, 류현진이다. 12년 만에 한화이글스 유니폼을 입은 류현진은 지난 7일 치른 구단 자체 청백전에 선발투수로 나와 3이닝 동안 공 46개를 던지며 1피안타 1실점 1볼넷 3탈삼진 등을 기록했다.

류현진은 경기 후 "편하게 던졌고 투구 수 50개를 거의 채워 오늘 할 수 있는 것은 다 했다"며 "12년 만이지만, 크게 달라진 것이 없어 똑같은 느낌으로 재미있게 던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첫 시범경기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지만 비가 예보돼 있어 우려가 커진 상황. 기상청의 발표에 따르면 이날 대전지역에는 오후 2시, 4~5시 비가 내릴 것으로 예보됐다. 하지만 강수량이 적어 무난하게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다.

류현진은 12일 KIA 타이거즈와의 맞대결 이후 17일 롯데 자이언츠와 시범경기에 나선다. 이어 23일 LG 트윈스와 정규리그 개막전에 등판할 예정이다.

한편 시범경기 입장료는 평일은 무료이며 주말은 유료이며 구단별로 상이하다. 대략 5000원~1만 원 선이다. 티켓 예매는 LG, KT, SSG, 기아, 삼성, 한화의 경우 티켓링크에서 키움, 두산은 인터파크, 롯데자이언츠와 NC다이노스는 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2024 프로야구 시범경기' 일정과 중계 채널은 다음과 같다.

SSG-kt(수원, SPOTV ) KIA-한화(대전, SPOTV2) LG-삼성(대구, KBS N SPORTS) 두산-롯데(부산, TVING) 키움-NC(창원, SBS SPORTS)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