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현아♥용준형, 10월 결혼… 또 한 쌍의 아이돌 부부 탄생

국제뉴스 | 2024.07.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 가수 현아(HyunA) / ⓒ국제뉴스DB
▲ 가수 현아(HyunA) / ⓒ국제뉴스DB

가수 현아(본명 김현아, 32)와 용준형(35)이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리며 또 한 쌍의 아이돌 부부가 탄생한다.

현아의 소속사 앳 에어리어는 8일 공식 입장을 통해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도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용준형 현아(사진=현아 용준형 인스타 캡쳐)
용준형 현아(사진=현아 용준형 인스타 캡쳐)

가요계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식은 10월 11일 서울 성북구 삼청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100여명 정도 수용 가능한 장소 특성상 양가 가족들 중심으로 비공개 스몰웨딩이 예상된다.

현아와 용준형은 지난 1월 SNS에 나란히 손 잡고 걷는 뒷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올려 교제 사실을 공개하며 서로의 계정을 태그했다. 당시 용준형은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랐을 것 같다. 서로 긍정적인 에너지 받으면서 잘 지내고 있다. 예쁘게 지켜봐 줬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현아는 댓글로 "예쁘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오랜 인연을 이어오며 연예계 생활의 고충을 나누고 서로에게 위안을 주다 연인으로 발전,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현아와 용준형은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각각 걸그룹 포미닛과 그룹 비스트 멤버로 활동하며 한솥밥을 먹은 인연이 있다.

앞서 지난달 12일 용준형은 자신의 SNS에"그때의 나는 분명 어리석었고 잘못했다. 상황을 바로잡지 못했고, 무엇이 옳은 선택인지 모른 채 모든 것을 잃는 각오로 탈퇴라는 선택을 했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개인 메신저에 아무런 설명 없이 보내진 검은 화면의 동영상을 눌러봤고, 확인하기 전엔 어떤 것인지 알 수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후에 '그만 해라, 이건 잘못된 거다'라고 말할 수도 있었지만 그런 말을 하는 사람이 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용준형은 "그때도 말했고, 후에도 호소했듯 나는 그 어떤 단체 대화방에도 들어간 적이 없다. 입에 담기도 싫은 일들이 벌어졌던 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과거의 일들을 다시 꺼내 이야기할 자신이 없었고, 그저 지나가겠지 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내지 못하고 외면했다. 나는 참아내겠으니 사랑하는 가족과 팬들은 상처받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BBC 다큐멘터리 '버닝썬: 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가 공개되면서 다시금 '버닝썬 게이트' 사건에 대한 공분이 일었다.

또한 정준영의 출소 소식까지 더해지며, 일명 '단톡방' 멤버 승리와 최종훈 등의 근황이 주목받기도 했다.

정준영을 제외한 다른 단톡방 멤버들과는 친분이 없다고 선을 그었지만, 정준영으로부터 불법 촬영물을 개인적으로 받을 만큼의 친분이 있었던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현아는 지난 2007년 그룹 원더걸스로 데뷔해 포미닛을 거쳤으며, 솔로 가수로서 '체인지(Change)', '버블 팝!(Bubble Pop!)', '빨개요' 등의 히트곡을 내며 활약해 왔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5일 [목]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