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컴백 D-DAY (여자)아이들, 미니 7집 I SWAY 기대 포인트 셋

국제뉴스 | 2024.07.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그룹 (여자)아이들이 새로운 앨범으로 올 여름 차트 정복에 나선다.

(여자)아이들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음원 강자' (여자)아이들의 귀환에 국내외 리스너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신보 'I SWAY'의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4연속 'PAK', 믿고 듣는 '베스트 드라이버'

(여자)아이들은 그간 2022년 정규 1집 'TOMBOY'(톰보이)를 시작으로 'Nxde'(누드), '퀸카 (Queencard)',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까지 무려 4연속 음원 차트 'PAK'(퍼펙트 올킬)을 기록해 왔다.

특히 지난 1월 발매된 정규 2집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한국 기준 유튜브 주간 인기곡 차트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곡으로 꼽히기도 했다. 팬덤을 넘어 대중들의 플레이리스트에까지 자리 잡으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여자)아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 자체 제작 웰메이드 연료.. 전곡 작사·작곡

'I SWAY'에는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부터 수록곡 'Last Forever'(라스트 포에버), 'Bloom'(블룸), 'Neverland'(네버랜드)까지 총 4개의 트랙이 담긴다. (여자)아이들은 이번 신보 전곡의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수많은 메가 히트곡들의 제작에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로 인정받아온 (여자)아이들이기에 신보 트랙들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가 더욱 뜨겁다.

▲ 올여름 강타할 플러팅 송 '클락션 (Klaxon)'

신보 타이틀곡 '클락션 (Klaxon)'은 시원하게 터지는 스트링, 브라스 사운드와 그루브 넘치는 베이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여자)아이들 표 플러팅 송'이다. '가요계 흥행 보증 수표'인 소연이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여자)아이들은 귓가에 맴도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위트 넘치는 가사를 통해 사랑에 빠진 이의 마음을 대담하게 노래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I SWAY'를 발매한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5일 [목]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포스틱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