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현아♥용준형10월 결혼 발표…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 시작"

한스경제 | 2024.07.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현아(왼쪽)와 용준형 / 인스타그램
현아(왼쪽)와 용준형 / 인스타그램

[한스경제=이현령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 측 소속사가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현아의 소속사 AT AREA는 8일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돼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라며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용준형 측 소속사 블랙메이드도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라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알렸다.

앞서 이날 YTN은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설에 대해 보도했다. YTN에 따르면 두 사람은 서울 삼청각에서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들은 공개 열애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린다. 현아는 지난 1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용준형과의 열애 사실을 알렸다. 두 사람은 과거 각각 그룹 비스트와 포미닛으로 활동하며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은 사이다. 용준형은 2010년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의 피처링을 맡았다.

현아는 지난 5월 2일 새 앨범 '애티튜드'(Atitude)를 공개하며 컴백했다. 용준형은 지난 3월 '뷰티풀 디스토피아'(Beautiful Dystopia)를 발매했다.

4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