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놀면 뭐하니?’ 미주 친언니 직접 등장! ‘원조 옥천 여신’ 실물 영접에 난리

이슈와뉴스 | 2024.07.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고향 옥천에 방문한 미주가 미모의 친언니를 공개한다.

7월 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는 ‘옥천에 가면’ 편으로, 소문으로만 듣던 미주의 친언니를 만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멤버들은 ‘놀면 뭐하니?’ 녹화 중 언급된 미주 언니와 통화를 했다. 미주의 언니가 예쁘다는 딘딘의 발언으로 시작된 전화 연결이었다. 미주 언니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답변으로 유재석을 당황시키는가 하면, 목소리 출연만으로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멤버들을 사로잡았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주의 언니와 만나 난리가 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관심을 끈다. 미주는 긴장한 채 언니의 입에서 흘러나올 폭탄 발언에 귀를 기울여 궁금증을 자극한다.

미주는 멤버들에게 “어렸을 때는 사람들이 언니한테 연예인 하라고 했다”라고 언니를 소개하면서, “근데 지금은 역변했어”라고 자기 미모를 띄워 웃음을 자아낸다. 미주의 언니는 차분한 말투로 미주에 대적하는 발언을 해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고. 미주의 언니는 집에서만 불리는 미주의 별명을 폭로하고, 월척을 문 멤버들은 흥분감에 고조된다. 또 미주가 연예인을 한다고 했을 때 언니는 자체 오디션을 진행했다고 해, 미주가 어떻게 언니의 기준을 통과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혼자만 두근두근 상태인 딘딘의 모습도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딘딘은 전화 상으로만 접했던 미주의 친언니를 실제로 만나게 돼 떨리는 모습을 보여, 이들의 만남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옥천의 두 여신’ 미주 자매의 투샷이 첫 공개될 MBC ‘놀면 뭐하니?’는 7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6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1만원권 컴포즈커피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