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최강야구 서울고와 경기결과 공개...4차 직관일정 화제

국제뉴스 | 2024.06.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최강야구 시즌3 직관일정 / JTBC 제공
최강야구 시즌3 직관일정 / JTBC 제공

최강 몬스터즈가 8연승에 도전한다.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시즌3' 87회에는 최강 몬스터즈와 서울고가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친다.

올 시즌 시작 후 최강 몬스터즈는 7전 전승의 승률 10할이라는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승리할 시 '최강야구' 통산 최다 연승인 8연승 타이라는 기록을 세운다. 이에 이대호는 "이길 수 있을 때 무조건 이기겠다"라며 의지를 불태운다.

하지만 서울고도 전력으로 최강 몬스터즈에 맞선다. 두 팀의 치열한 명승부가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타점이 고픈 박용택이 타석에 들어선다. 타점왕 경쟁에서 뒤처진 박용택은 염불을 외듯 자신만의 주문을 끊임없이 되뇐다. 과연 박용택 표 출루 주문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이번 시즌에서 선발 보직을 담당할 거라고 예상했던 신재영은 감을 찾은 유희관과 니퍼트의 영입으로 입지가 점점 좁아지는 상태. 이에 신재영은 벤치 멤버들의 대장인 '삐꾸짱(?)' 이홍구에게 자진해서 가입 신청서를 내민다. 신재영이 벤치에서 벗어나 서울고 2차전에 등판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최강 몬스터즈는 30일 오후 2시에 고척 스카이돔에서 독립리그 대표팀과 치열한 승부를 펼친다. 네 번째 직관 데이 티켓 예매는 25일 오후 2시 티켓링크에서 오픈 예정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2일 [월]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