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인기가요 에스파 지난주에 이어 또 1위.. "슈퍼 롱런"

글샘일보 | 2024.06.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글샘일보

인기가요' 에스파가 출연없이 1위를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SBS 음악방송 '인기가요' 6월 넷째 주 1위 후보에는 지코의 '스팟!(SPOT!)', 에스파의 '슈퍼노바(Supernova)', 뉴진스의 '하우 스위트(How Sweet)'가 올랐다.

이날 에스파가 총점 7007점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껴안았다.

지난주에 이어서 또 한 번 1위를 한 것. 에스파의 '슈퍼노바' 1위 수상은 그들의 음악적 성과와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보여주는 사례이다.

이번 방송은 에스파뿐만 아니라 라이즈와 권은비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색깔을 보여주며 K-팝의 다양성과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 순위였다.

에스파는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 '슈퍼노바'와 더불어 '아마겟돈(Armageddon)'으로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며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들의 음악과 퍼포먼스는 꾸준히 주목받고 있으며, 이번 1위 수상은 그들의 인기와 영향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권은비, 라이즈 외에도 나연(TWICE), BADVILLAIN(배드빌런), 블리처스(BLITZERS), BAE173, 빅오션(Big Ocean), SPIA(수피아), cignature(시그니처), EVERGLOW(에버글로우), WOOAH, ONE PACT(원팩트), EVNNE, Candy Shop, 케플러(Kep1er), TRENDZ(트렌드지), H1-KEY(하이키) 등이 출연하여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조화를 이루며 한여름 밤의 축제를 보여준 것. 에스파의 'Supernova'는 롱런 인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컴백 후 '인기가요'까지 총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면서 현인기를 확인했다.

멜론 주간차트에서도 4주 연속 1위를 차지, 아이유의 'Love Wins All'(러브 윈즈 올)에 이어서 올해 발매된 곡 중 최장 타이기록을 세웠다.

9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4일 [수]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야쿠르트 그랜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