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불후 배우 특집, 전무송·안세하 등 출연진 라인업

국제뉴스 | 2024.06.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배우의 명곡 특집 / KBS 제공
배우의 명곡 특집 / KBS 제공

22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은 '여름 특집 1탄-2024 배우의 명곡'으로 전무송X전진우X김미림, 이철민, 박호산, 조재윤, 정이랑X김원훈, 안세하 등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연기가 아닌 음악 무대로 실력을 과시한다.

'불후의 명곡'은 뜨거운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특집 방송을 준비했는데, 그 중 화려하게 포문을 여는 첫 번째 기획이 이번 '배우의 명곡' 특집.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뽐내던 명품 배우진들이 꾸미는 '불후의 명곡' 무대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라인업에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독보적인 개성을 보유, 등장만으로 화면을 훔치는 신스틸러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먼저, 데뷔 63년차에 빛나는 전무송 가족이 동반 출연을 결정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전무송은 아들 내외인 전진우-김미림과 함께 김목경의 명곡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를 부르며 의미를 아로새길 예정이다.

또, 강렬한 연기로 대중의 뇌리에 자리잡은 이철민은 박정운의 '오늘 같은 밤이면', 악과 선을 넘나드는 명품연기의 박호산은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로 숨겨뒀던 매력을 뽐낸다. 또, 최고의 빌런에서 코믹과 사극을 아우르며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조재윤은 송창식의 '나의 기타 이야기'를 부르며 감성을 꺼낸다.

특히, 정이랑X김원훈의 무대는 이번 특집에서 가장 기대를 모은다. 정극과 콩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출중한 연기력을 갖춘 두 사람이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도 찰떡 호흡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들은 산울림의 '너의 의미'를 선곡해 궁금증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끝으로 감초 배우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안세하가 도원경의 '다시 사랑한다면'으로 비범한 가창력을 발산한다.

명품 배우들은 톡톡 튀는 개성 만큼 화려한 입담을 자랑하며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한다고. 특히, 이철민은 '불후의 명곡' 터줏대감 MC 신동엽에 대해 "학교 다닐 때 내가 업어 키웠다"며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웃음을 책임졌다는 후문.

연기에 대한 열정 위에 끼로 똘똘 뭉친 명품 배우들의 특별한 감동 무대가 예고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여름 특집 1탄 배우의 명곡'은 22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1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3일 [화]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홈런볼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