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 추행 혐의 인정.. "검찰 송치"

글샘일보 | 2024.06.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글샘일보

배우 선우은숙과 최근 이혼한 아나운서 유영재가 전 아내의 친언니를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바 있다.

22일 선우은숙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유영재의 성폭력범죄의처벌등에관한특례법위반(친족관계에의한강제추행)혐의에 대하여 분당경찰서 측은 혐의를 인정하여 성남지청으로 송치했다"라고 밝혔다.

유영재는 작년부터 무려 5차례에 걸쳐서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상대로 불미스러운 신체접촉을 했다등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관계자는 "어제 송치 의견으로 검찰에 사건을 넘겼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서 대리인 측은 "피해자와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간곡히 바라고, 이에 대하여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이다"라는 입장도 덧붙였다. 과거 유영재는 본인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고, 자신의 성추행 혐의를 부인했다.

선우은숙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변호사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유영재의 혐의에 대해 분당경찰서는 혐의를 인정하여 현재 성남지청으로 송치했다"며 "이와 관련한 피해자 및 피해자의 가족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글이나 댓글은 삼가주시기를 바란다. 악의적 비방글이나 댓글에 대해서는 엄정 법적 조치할 계획"이라고 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1981년 결혼하여 부부관계를 지속해오다 2007년 이혼한 후, CBS아나운서 출신인 유영재와 2022년 10월 재혼했다.

그러나 이들은 재혼 1년 6개월여 만인 지난 4월 파경을 맞았다.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사실혼 관계를 숨긴 상태로 자신과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혼인 취소 소송을 낸 것.

선우은숙의 법률대리인 측은 또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강제로 추행했다며, 그를 경찰에 고소한 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유영재는 성추행 사실을 전면 부인했으며, 고소장 접수 이후 우울증 증상으로 정신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14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9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