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궁금한 이야기Y 전주 초등학교 교감 뺨 때린 초3, 집중조명

국제뉴스 | 2024.06.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궁금한 이야기 Y (사진=SBS)
궁금한 이야기 Y (사진=SBS)

SBS '궁금한 이야기Y'가 한 초등학생이 교감의 뺨을 때린 사건을 파헤친다.

21일 방송되는 '궁금한 이야기Y'에서는 한 학교에서 일어난 교감 폭행 사태와 상반된 주장 속 감춰진 이야기들을 들여다 본다.

지난 4일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진 교감 뺨 폭행 사건. 사건의 주인공은 초등학교 3학년 형준(가명)이었다. 무단조퇴를 하려는 형준이를 교감이 제지하자, 욕설을 퍼붓고 여러 차례 뺨을 때리고, 팔뚝을 물고 침을 뱉기까지 했다고 한다.

취재 도중 만난 학부모들은 형준이와 엄마 지영(가명) 씨 때문에 같은 학교 아이들이 피해 보고 있다고 주장했다. 지영 씨가 선생님을 폭행했을 뿐만 아니라, 교실에 있는 아이들을 향해 '너희들 때문이야'라며 소리를 질러, 이에 겁에 질린 아이들이 등교를 거부하기도 했다는 것이다. 또한 형준이의 폭력적인 언행이 도를 넘어 이제는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고 했다.

'궁금한 이야기Y'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형준이와 형준이 엄마 지영 씨를 만날 수 있었다.

취재진을 만난 형준이는 교감의 뺨을 때리기 전 자신이 먼저 폭행을 당해 정당방위 했을 뿐이라고 주장했다. 그리고 지영 씨는 학교의 교권 강화를 위해 그동안 형준이가 이용당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그런데 학교 안에서 난폭했던 형준이가 집에서는 예의 바른 모습을 보였다. 취재 중 보인 상반된 모습에 취재진은 형준이의 일상을 좀 더 가까이 들여다 보기로 했다.

학교에서 낙인을 찍어버렸다는 지영 씨와 이미 형준이에게 많은 피해를 보았다는 학부모들. 과연 누구의 말이 진실일지 알아볼 '궁금한 이야기Y'는 21일 밤 9시에 방송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2일 [월]

[출석부]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