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임영웅 팬클럽, 이번엔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기부

한스경제 | 2024.06.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기금 전달식.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제공
기금 전달식.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제공

[한스경제=양미정 기자]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나눔방 라온'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기금을 전달했다.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중증 소아청소년 환자와 보호자를 위해 전달된 후원금은
총 1261만 6000원으로,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하면서 영웅시대 라온 회원들이 직접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됐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를 이용하는 환자와 보호자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액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 운영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안카타리나 영웅시대 라온 리더는 "매월 중증장애아동 거주시설 급식봉사 활동을 진행하며 중증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돌봄 지원 필요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다"며 "작년 연말 성탄기부에 이어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며 진행한 두 번째 후원이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은화 어린이병원장은 "작년부터 중증 환아와 가족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두고 뜻깊은 마음을 모아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보내 주신 기금은 어린이 환자와 가족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고 편안하게 휴식하도록 돕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편 서울대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는 24시간 돌봄이 필요한 중증 소아청소년 환자를 맡아 안전하게 돌봄으로서 환자와 가족이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갖도록 지원하는 국내 최초의 독립형 어린이 단기돌봄의료시설이다.

지난 2023년 11월 개소한 이래로 지난 5월말까지 총 269명의 환아가 전국 각지에서 찾아와 센터에 머무르며 휴식과 치료의 시간을 가졌다.

4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4일 [수]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야쿠르트 그랜드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