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르세라핌 자체콘텐츠 5개월만에 재개...추리예능 도전

국제뉴스 | 2024.06.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 (사진=쏘스뮤직)

르세라핌(LE SSERAFIM)이 추리 예능에 도전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2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버라이어티 예능 '르니버스' 41화 '그리고 5인이 있었다 1편'을 공개했다.
'르니버스'는 매주 신선한 구성과 다양한 도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정규 예능 콘텐츠로 미니 3집 'EASY' 활동 기간 잠시 휴지기를 가진 뒤 5개월 만에 재개했다.

이번 회차에서는 르세라핌의 치열한 추리 전쟁이 펼쳐졌다. 가상의 프로그램 '환승우정' 촬영장에서 조연출이 갑자기 쓰러지는 사건이 발생했고, 현장에 있던 다섯 멤버가 용의자로 지목됐다. 멤버들은 자신의 알리바이를 설명하며 결백을 주장하는 한편 진짜 범인을 찾기 위한 증거 수집에 나섰다.

르세라핌은 역할에 완벽히 동화된 '과몰입 연기'와 예리한 추리력으로 실제 상황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결정적인 증거를 찾아낸 김채원과 사쿠라는 서로를 범인으로 지목해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홍은채는 자신이 범인으로 몰리는 상황에서도 차분하게 모두를 설득시키는 발군의 입담을 보여주었다. 허윤진과 카즈하는 세트장에서 마임을 선보이는 등 적재적소에 튀어나오는 예능 센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르니버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13일 [토]

[출석부]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날 +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