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선미 벌룬 인 러브 신곡 13일 18시 공개.. "색다른 선미팝"

글샘일보 | 2024.06.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글샘일보

2세대 대표 걸그룹 '원더걸스' 출신 가수 선미가 13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벌룬 인 러브(Balloon in Love)'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만남은 약 8개월 만이다. 뮤비 영상속 선미는 물에 젖은 몸을 붉은색 꽃으로 가려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하여 이목을 끈다. 선미의 몽환적인 눈빛과 청초한 미모 이번 여름을 연상시키는 색감이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선미의 몸에서 꽃들이 조금씩 떨어지며 신곡 'Balloon in Love'의 일부가 흘러나와 고조시키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선미의 뒷모습과 매혹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지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소속사 어비스 컴퍼니는 "사랑을 하면서 벅차오르는 순간 감정을 카타르시스를 속도감 있는 비트로 전개하며 . 풍선이 터지기 직전의 아슬함을 리드미컬하고 생동감 있게 그렸다"라고 표현했다.

이번 선미의 신보는 기존 타이틀곡들과는 다른 새롭고 파격적인 콘셉트를 보여주는데 주목받고 있다. 데뷔 아래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순한 스타일링과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선미만의 또 다른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줄 것으로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선미는 3D 모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팝업스토어 오픈 및 '선미껌' 콜라보 상품 출시 등 개성 강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이목을 모았다.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사전 콘텐츠들을 통하여 기존의 파격적이고 관능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변신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드높이고 있다.

선미 노래

2세대 가수 선미는 '열이올라요'를 비롯하여 '가시나', '주인공', '누아르', '날라리', '보라빛 밤', '꼬리', 작년에 발매한 'STRANGER'까지. 발매하는 곡마다 파격적인 컨셉 및 중독적인 멜로디로 '컨셉 장인', '선미팝' 등 다양한 수식어를 섭렵하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았다.

곡의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싱그러운 초여름의 풍경과 더불어 섹시하면서도 청순한 선미의 분위기를 담았다. 선미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모습을 연기한다.

한편, 선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하여 디지털 싱글 'Balloon in Love'를 발표하고 컴백할 예정이다.

11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3일 [화]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홈런볼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