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도 의식잃어" 정금령, 버닝썬 피해자였나...충격 폭로

국제뉴스 | 2024.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정금령 (사진=정금령 SNS)
정금령 (사진=정금령 SNS)

홍콩 인플루언서 정금령이 과거 클럽 버닝썬에서 겪은 피해를 고백했다.

지난 22일 정금령은 자신의 SNS를 통해 6년 전 버닝썬에 방문해 겪은 일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당시 버닝썬의 모습을 사진으로 올렸다.

정금령은 "2018년 알고 지내던 지인의 전 남자친구가 승리의 홍콩 비즈니스 파트너라 버닝썬에 방문했다"며 "그날 밤 승리는 디제잉을 하고 있었고, 다큐멘터리에는 클럽 현장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안 나오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는 "검은 선글라스와 공갈 젖꼭지를 물고 있는 사람이 많았다"며 "친구가 나한테 마약을 먹으면 눈을 희번덕 거리면서 혀를 깨문다고 했다. 그래서 선글라스를 끼고 혀를 깨물지 않기 위해 공갈 젖꼭지를 깨무는 거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는 왜 경찰이 그들을 잡지 않냐고 물었고, 지인은 당시 이런 클럽에서 세금을 많이 주기 때문에 경찰이 눈 감아줄거라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그는 "저희가 중간에 카운터에 가서 샴페인을 한 잔씩 마시고 의식이 끊겼다. 평소보다 많이 마시지 않았지만 비정상적으로 빨리 취했다"며 "다행히 친구와 전 남자친구가 이상함을 깨닫고 곧바로 나를 데리고 나왔다. 경찰에 '술에 약을 탄 것 같다'고 신고했다. 내 경험을 통해 대중들에 경감식을 일깨워주고 싶다"고 밝혔다.

정금령이 공개한 방문 당시 버닝썬 사진 (사진=정금령 SNS)
정금령이 공개한 방문 당시 버닝썬 사진 (사진=정금령 SNS)

정금령은 당시 직접 촬영한 클럽 안 풍경 사진과 함께 버닝썬 VVIP 팔찌를 착용한 모습도 공개했다.

최근 BBC에서는 다큐멘터리 '버닝썬: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가 공개됐고, 이로 인해 버닝썬 게이트가 재조명됐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5일 [토]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