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연자 더 글로리 데뷔 50주년 신곡 공개 기대감

국제뉴스 | 2024.05.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연자 더 글로리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김연자 더 글로리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가수 김연자의 50주년 앨범이 공개된다.

김연자는 25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50주년 기념 디지털 앨범 '더 글로리 - PART1'을 발매했다.

'더 글로리'는 김연자의 50년 음악 인생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와 감성의 곡으로 구성되는 앨범이다.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최신규 대표가 총괄 프로듀싱했으며, 이날 공개되는 PART1에는 더블 타이틀곡 '고맙습니다 (by 윤일상)'와 '어머니의 계절 (by 알고보니 혼수상태)' 2곡이 수록된다.

먼저 '고맙습니다'는 '아모르파티' 작곡가인 윤일상이 처음 시도한 정통 트로트 음악의 멜로디와 라틴기타, EDM리듬의 매쉬업이 인상적인 곡이다. 상대방과 나 자신에게 용기와 힘을 주는 희망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국내 트로트 업계에서는 최초로 DOLBY ATMOS 기술을 적용해 최고의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어머니의 계절'은 이 시대의 모든 어머니를 향한 대서사시로, 어머니에 대한 감사함과 미안함을 담았다. 알고보니혼수상태가 작사, 작곡하고 이지원이 편곡에 참여했으며, 헝가리의 60인조 오케스트라와 국내 최정상급 세션맨 총 68명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트랙을 합작했다.

한편, 김연자는 신곡 발매에 이어 이날 오후 방송되는 2024 KBS 프리미어 '김연자 더 글로리'를 통해 뜻깊은 데뷔 50주년 행보에 나선다. '김연자 더 글로리'에서 신곡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김연자의 데뷔 50주년을 기념하는 2024 KBS 프리미어 '김연자 더 글로리'는 오후 9시 1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3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7일 [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 GS25 모바일 금액 상품권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