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메신저 감시까지..." 강형욱, 보듬컴퍼니 전 직원 추가 폭로

뉴스크라이브 | 2024.05.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강형욱 인스타그램 사진

강형욱과 그의 아내가 운영하고 있는 보듬컴퍼니를 퇴사한 전 직원들의 폭로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23일 한 언론사에 따르면 강대표의 보듬컴퍼니에서 근무한 직원 A씨와 어렵게 연락이 닿아, 현재 논란 중인 갑질 의혹에 대해 직접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강형욱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제보한 이들에 따르면, 강형욱 부부의 지속적인 가스라이팅과 인격 모독, 업무 외 요구사항들 등에 정신이 피폐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한 제보자는 "남성, 여성 할 것 없이 부려 먹었으나 남성은 더 함부로 대했습니다. 머슴이라는 표현이 적절하다"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 보듬컴퍼니에 근무했던 A씨는 "가스라이팅까지는 모르겠으나, '머슴'이라는 표현이 딱 맞다"고 밝혔습니다. "개 팔자가 상팔자입니다. 저희는 그냥 들러리입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강 대표가 오면 밥을 먹다가도 버리고 나왔습니다. 그 당시에도 '저러면 곧인데' 싶었다"며 논란이 언젠가 터질 것을 예상했다고 말했습니다.

A씨는 "같이 일하면 모를 수가 없습니다. 카톡, 메신저 확인도 알고 있었습니다. (훈련사) 선생님들도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욕할 거면 센터 밖에서 하라고 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강형욱 대표는 현재 논란이 엿새째 이어지는 동안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보듬컴퍼니는 당초 내달 폐업 예정이었으나, 논란이 한창인 상황 속 사실상 폐업했다고 알려졌습니다.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입장을 밝힌다고 예고했으나, 결국 입장을 밝히지 않고 계속해서 침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논란으로 인해 KBS 2TV '개는 훌륭하다'는 긴급 결방을 결정했고, 참석 예정이던 반려견 동반 행사도 불참하게 됐습니다. 고용노동부는 강형욱에 제기된 의혹을 예의주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4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9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