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천우희, 연희동 유명 한정식 딸이었다..."지금은 오빠가 운영"

국제뉴스 | 2024.05.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천우희 (사진=유튜브 피디씨 by PDC 캡쳐)
천우희 (사진=유튜브 피디씨 by PDC 캡쳐)

배우 천우희가 가족이 운영하는 한정식집을 방문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피디씨 by PDC'에는 '대체 불가한 배우 천우희┃[#퇴근길byPDC]'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천우희는 넷플릭스 '더 에이트쇼' 일정을 마치고 PD와 함께 친오빠가 운영하는 한정식집을 방문하기로 했다.

천우희는 "오빠네 식당을 너무 좋아한다. 스케줄이 있을 때는 안 가려고 하는게, 너무 많이 먹어"라고 말했다.

피디는 "그 유명한. 밥이 맛있기로 엄청 유명하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에 천우희는 "많이 찾아주신다. 저도 워낙에 좋아한다. 제가 사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천우희는 어머니가 이천에서 유명한 음식점을 했다고 말하면서 "쌀밥집이었는데 30년 넘게 하시다 올라와서 하시고, 몸이 좀 힘들어져서 오빠가 물려받았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보통 작품 들어가기 전에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식당에 데리고 오는데 이번에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팀은 너무 바로 들어가서 못 모셔왔다"고 말했다.

1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9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롯데 핫식스250ML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