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손연재, 결혼 후 첫 생일 "남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

모두서치 | 2024.05.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손연재.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5.22.?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한국 리듬체조의 간판스타 손연재가 결혼 후 첫 생일을 맞았다.

손연재는 지난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생일 축하 사진과 함께 근황을 전했다.

금토일 열심히 아가랑 놀고 조금 빠른 생파손연재.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5.22.?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사진 속 손연재는 커다란 케이크 모양의 풍선을 들고 있으며, 생일을 기념해 고깔모자와 왕관을 쓰고 환한 미소를 지었다.

손연재는 "금토일 열심히 아가랑 놀고 조금 빠른 생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출산 3개월 만에 완벽한 몸매 과시손연재.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5.22.?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출산 3개월 만에 군살 하나 없는 몸매였다. 손연재는 원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생일 축하해요", "연재씨 예뻐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아기랑 맞는 첫번째 생일이네요", "행복해보여서 좋네요. 리듬체조 여왕, 항상 화이팅" 등의 댓글로 축하를 전했다.

한국 리듬체조 역사의 한 페이지 장식손연재. (사진=손연재 인스타그램 캡처) 2024.05.22.? *재판매 및 DB 금지 / 사진 = 뉴시스

손연재는 현역 시절 한국 리듬체조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서는 개인종합 4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2017년 2월 은퇴 후에는 '리프 스튜디오'의 CEO로 활약하며 리듬체조 유망주 발굴에 힘쓰고 있다.

행복한 신혼과 득남 소식까지

한편, 손연재는 지난해 8월 9살 연상의 금융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올해 2월에는 건강한 아들을 출산하는 기쁨을 누렸다.

손연재는 "아주 건강하고 귀여운 아가와 남편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다"며 득남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세브란스병원 산부인과에 1억원의 후원금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19 0
저작권자 ⓒ 모두서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4일 [금]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