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철우, 잘나가다 정준영에 발목...5년 전에도 해명

국제뉴스 | 2024.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이철우 정준영 / 이철우 인스타그램
이철우 정준영 / 이철우 인스타그램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한 배우 이철우가 '버닝썬 게이트' 연루 의혹을 해명했다.

이철우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대화방에 저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음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라며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 멤버가 아니라고 반박했다.

이철우는 "제가 언급되는 대화방은 2016년 예능 출연 당시 촬영에 필요한 스케줄과 내용을 공유하기 위한 프로그램 대화방이었다"라며 "몇 년간 지속되고 있는 허위 사실과 악플들로 저뿐만 아니라 제 가족, 지인들까지 고통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영국 BBC 뉴스코리아가 '버닝썬: 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공개한 이후 이철우가 단톡방 멤버로 지목됐다.

한편, 이철우는 2014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에서 준우승을 하며 모델로 데뷔해 활동했다.

앞서 2016년 가수 정준영과 함께 '히트메이커'에 출연했다. 이후 2019년 정준영이 집단 성폭행 및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을 통한 불법촬영물 유포 등의 혐의를 받으면서,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철우도 '단톡방 멤버'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철우는 당시에도 소속사를 통해 "문제가 되고 있는 대화방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철우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없다. 또한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도 없다"고 재차 해명했다.

최근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출연, 류선재(변우석 분)의 수영부 라이벌 형구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2일 [토]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