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87억 벌어갈 김호중" 구속수사 요청 쇄도, 콘서트 못하게 막아야한다!!

뉴스크라이브 | 2024.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호중 인스타그램 사진

'음주 운전 뺑소니 사건'을 은폐하려고 증거 인멸, 운전자 바꿔치기 등 방법을 시도하다 뒤늦게 자신의 잘못을 시인한 김호중을 향해 구속수사를 요청하는 민원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트로트 팬덤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미스터트롯 갤러리'에는 지난 19일 입장문을 발표하면서 "팬들에게 절대 음주운전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한 그의 기망을 잊을 수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트로트 팬들은 '무죄추정의 원칙'에 따라 그의 음주운전 사건에 최대한 중립을 지켜야 한다고 주장했었다. 하지만 도주 후 조사를 받은 김호중이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음주운전 기준치가 되지 않을 경우 '음주운전 혐의'가 무죄가 나온다고 하더라도 국민은 이제 더 이상 재판의 결과를 받아들일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다.?

이에 트로트 팬들은 "경찰은 김호중에게 구속영장을 발부하고 범의 엄중한 심판을 내려 그 죗값을 받을 수 있게 해 달라"라고 성명문을 발표한 것이다.?

해당 성명문은 현재 수백 건의 좋아요와 댓글들이 달리고 있으며 이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뺑소니 사고를 낸 이후 도주한 뒤 10일 만에 음주운전을 시인한 바 있다. ?거짓 자백, 운전자 바꿔치기 시도, 음주운전 증거 은폐 등의 혐의에 대한 판결에 귀추가 주목된다.

8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2일 [토]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포스틱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