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강형욱 여자한테도???" 前직원, 가스라이팅 사건 추가 폭로 명절 똥봉투에 선물

뉴스크라이브 | 2024.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강형욱 인스타그램 사진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과 그의 아내가 운영하는 회사 '보듬컴퍼니'에 대한 폭로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

20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 TV'의 최신 영상에 보듬컴퍼니 전 직원이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의 댓글이 달렸다. 해당 댓글에는 글쓴이가 재직 당시 경험했던 불합리한 8가지의 사례가 공개됐다.?

그에 따르면 "강형욱은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부려먹었어요. 남성은 머슴이라는 표현이 적절할 정도였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쉬는 날에도 과한 심부름과 폭염, 폭설에도 중노동을 지시하며 인격 폄하도 서슴지 않았었다"라며 "피해자가 이렇게 많은데 조용했던 이유는... 같은 종사자로서 보복이 두려웠다"?

또한 명절선물로 배변봉투에 담긴 스팸 6개를 받았을 때 화남을 넘어 치욕스러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 밥줄을 쥐고 있는 권위자에게 부들부들 떨면서 할 수 있는 것은... 회사 리뷰 작성하는 것뿐이다" 라며 자신의 권리에 대해 합당함을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회사의 전 직원이 강형욱을 옹호해 줄 사람이 없다고 주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직원을 이렇게 대하는데.. 개를 어떻게 사랑하겠냐", "대박이네 관상은 과학이다", "댓글 한두 개는 테러일 수 있는데... 모든 사람이 그러면 강형욱 잘못이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17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5일 [토]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