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뺑소니임에도 87억 퍼주는 팬들..." 음주 운전 김호중 콘서트 강행 과연 누구 잘못일까?

뉴스크라이브 | 2024.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호중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

음주운전 후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혐의로 수사를 받는 김호중이 전국투어 콘서트 첫날 공연을 무사히 마쳤지만 비난 여론은 가라앉지 않고 있다.?

18일 가요계에 따르면 김호중은 이날 경남 창원에서 열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창원 첫날 공연에서 "가장 떠오르는 말은 후회라는 단어다", "모든 죄와 상처는 내가 받겠다" 등 발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는 말로 김호중을 향한 온갖 의혹에 대해 답답한 심경을 우회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공연장에는 김호중 팬덤의 상징인 보라색 옷을 입은 팬들이 속속 모여들어 객석을 꽉 채웠다. 현장 취재에 나선 취재진들을 의식해 일부 팬들이 경계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지만, 별다른 마찰 없이 김호중의 팬들은 질서정연하게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호중은 공연 초반 위축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지만, 팬들의 뜨거운 환호와 응원 덕에 공연을 무사히 마쳤다는 후문이다.

논란 속 공연 강행이라는 점에서 세간에서는 비난의 시선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김호중의 팬들은 아직 경찰조사 결과가 나오지 않은 점, 김호중 및 소속사 측에서 "음주를 한 사실이 없다"고 재차 밝히고 있는 만큼 김호중에 대한 지지를 이어간다는 반응이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창원 둘째날 공연도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그가 약 한달간 진행할 콘서트 매출 추정액은 약 87억원으로 티켓파워 1위를 차지하는 임영웅보다 비싼 표값을 가진 그의 콘서트는 이미 매진상태다.

54 0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4일 [금]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