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호중, 오늘(19일) 콘서트 강행…서울 콘서트는 취소될 가능성↑

민심뉴스 | 2024.05.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김호중 인스타그램

뺑소니 혐의와 음주운전 의혹을 받고 있는 가수 김호중(33)의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가 불투명해졌다.

김호중의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와 공연 계약을 맺은 SBS미디어넷 측은 "티켓이 판매된 공연은 진행하지만, 추후 공연은 개최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김호중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 여부 불투명해

김호중 /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김호중은 현재 진행 중인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에 이어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준비 중이었다. 하지만 그를 둘러싼 여론이 악화되며 서울 콘서트의 개최 여부가 불확실해졌다.

SBS미디어넷은 "생각엔터테인먼트가 공연을 기획하고, SBS미디어넷이 연출을 맡는 용역 계약이지만, 서울 공연 진행 여부는 아직 협의해야 할 부분"이라고 전했다.

김호중의 소속사와 SBS미디어넷은 공동 주최사로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를 함께 진행 중이다. 이미 티켓 판매가 완료된 창원, 김천 공연은 예정대로 강행할 계획이다. 그러나 추가로 예정된 서울 공연에 대해서는 SBS미디어넷이 부담을 느끼고 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서울 콘서트의 개최 여부는 김호중 소속사의 의지에 달려 있다. SBS미디어넷은 이미 계약된 공연이기 때문에 독단적으로 '해지'나 '취소'를 통보하기는 어렵다는 입장이다. 이상수 본부장은 "이미 계약이 돼 있어 진행하지 않으면 계약 위반이 된다"며 "김호중 측과 협의하려고 준비 중이지만, 현재 김호중 측은 만날 수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김호중은 19일 경남 창원 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의 두 번째 날 공연을 이어갔다. 18일 열린 첫 번째 공연에서 김호중은 "모든 죄와 상처는 내가 받겠다"고 말하며 음주 의혹에 대해서는 전면?부인했다. 김호중은?"모든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며 자신에 대한 의혹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8 0
저작권자 ⓒ 민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