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한번 더 체크타임 김영희·권인숙 모녀, 저탄수화물 식단 공개

국제뉴스 | 2024.05.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한번 더 체크타임 (사진=MBN)한번 더 체크타임 (사진=MBN)

13일 방송되는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는 개그우먼 김영희와 어머니 권인숙이 방문한다.

한때, 꾸준한 몸매 관리로 164cm에 52kg으로 감량에 성공하고 탄탄한 초콜릿 복근까지 생겼을 정도로 날씬한 시절이 있었다는 김영희!

탄수화물 음식에 중독된 이후 식습관이 바뀌었다는데? 흰쌀밥 3공기는 기본, 떡볶이 3인분과 과자 7봉지씩 먹는 등 탄수화물 대식가가 된 그녀는 끊임없는 탄수화물 섭취로 몸무게가 총 19kg 증가했다고 한다!

살이 찌면서 족저근막염, 급성 신우신염, 안면 신경 마비 등 염증으로 인한 질병들이 줄줄이 이어지면서 전신 건강까지 무너지고 있었는데. 결국 건강 악화의 심각성을 느낀 김영희!

당뇨병 12년 차지만 꾸준하게 탄수화물을 조절하며 건강을 유지하고 있던 어머니 권인숙의 도움으로 탄수화물 관리에 돌입했다.

저탄수화물 위주의 식단관리와 함께 고강도 운동을 병행한 그녀는 2주 만에 무려 5.7kg 감량에 성공하며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는데!

과연, 개그우먼 김영희가 탄수화물을 조절하고 내장 지방을 관리하여 건강을 지킬 수 있었던 방법은?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