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리가족 4명 아니어도 괜찮아" 이윤진·이범수 소송 중 딸 문자 감동

나남뉴스 | 2024.05.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현재 배우 이범수와 이혼 소송중인 이윤진이 딸 '소을' 양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지난 12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소을양에게 받은 메시지를 캡쳐해 올렸다. 메시지에 따르면 소을양은 이윤진의 생일을 맞아 엄마에게 문자를 보낸 것으로 추측된다.

소을양은 이윤진에게 "엄마 해피 마더스데이, 내가 아직 학생이라 뭔가를 할 수는 없고. 엄마는 나에게 뭐 많이 해주는데 나는 하는게 없어서 좀 죄송하기도 하고, 그래도 엄마 말 잘 듣고 시키는 거 잘 할게" 라고 말했다.

이어 "내가 엄마 속을 썩였다면 정말 미안해, 엄마랑 스몰토크 하는 거 너무 재밌다. 우리 가족이 4명이 아니라서 엄마가 내 걱정을 한다고 이모한테 들었는데 그럴 필요 전혀 없고 나는 우리 길모어 걸스나 그런 영화에서 나오는 가족같아서 너무 웃기고 좋다"라며 엄마를 안심시켰다.

이윤진, 딸 소을양과 발리 거주 중?

사진=이윤진sns

또 "저번처럼 무슨 일 있으면 나한테 얘기해줘, 그럼 내가 오은영은 아니더라도 최대한 솔루션을 줘볼게. 그리고 요즘 엄마랑 시간을 많이 보낸다기보단 친구나 혼자 보내는데 너무 집착이나 간섭 안해줘서 고마워. 시간 많이 안보내고 조금 반항해도 항상 감사하고 사랑하는 거 잊지마. 엄마 사랑해" 라고 말했다.

이윤진은 이범수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범수는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해 아이들을 키우는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그러나 부부는 지난 3월, 결혼 14년만에 파경 소식을 전해 대중들에게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이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사생활을 폭로했다. 그녀는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돼 간다. 피가 마르고 진이 빠지는데 이제 이혼 재판으로 넘어가면 2년은 족히 걸린다"고 말했다.

또 이범수를 향해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는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다. 더 알고 싶지도 않다" 고 전했다.

사진=이윤진sns

이윤진은 딸 '소을'양이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서울 집의 출입 금지를 당했다며 세대주의 승인이 없어 속옷도 찾아올 수 없다고 주장한 바 있다. 그런가하면 지난 4월에는 이범수가 모의 총포를 소지하고 있다며 이를 자신의 이름으로 자진 신고했다고도 주장했다.?

이에 이범수 측 소속사는 입장문을 통해서 "이범수씨는 이윤진씨로부터 이혼 조정 신청을 받아 진행중이다. 이러한 내용은 배우의 사생활의 부분이고 소속사는 그 부분을 존중하기 위해 개입하거나 내용을 세세하게 파악하고 묻지 않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윤진씨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며 "이에 대해서 이범수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밝혔다. 현재 이윤진은 딸 소을양과 발리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3 0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25일 [화]

[출석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농심 꿀꽈배기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카노 T리얼 치즈 베이글)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HOT) (카페 아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