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무열, 선과 악 오가는 카리스마 매력 [화보]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 : 엘르 코리아사진 : 엘르 코리아

배우 김무열이 패션 매거진'엘르'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선한 눈빛과 카리스마,선과 악을 오가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김무열은 콘셉트에 프로패셔널 하게 임했다.촬영 현장에서는 놀라운 표정연기와 집중력으로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4월24일 개봉 예정인'범죄도시4'에서 연기한'백창기'역의 첫인상에 대해 묻자"각본을 읽었을 때 아주 묵직한 게 내 안에 탁 얹혀지는 느낌"이라며"어떻게 그려 나가야 할지 고민이었던 한편 어떻게 만들어 나갈까 하는 기대감도 컸다"고 말했다.이번 작품에서 인물을 이해하기 위해 어떤 조사가 따랐는지 묻는 질문에는"공교롭게도'스위트홈 시즌2'에서 특수부대 요원 역할이었고 함께 촬영하던 배우 중 실제 특수부대에서 근무한 친구가 있어 백창기 역할에 도움이 컸다"며"마침 근접 전투술이나 대테러 부대에서 받는 전술 훈련을 배우던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범죄도시4'에서 동료들과 합을 맞추는 액션 신 덕분에 사이가 더욱 가까워지지 않았냐는 질문에"이번 작품에서'조부장'역을 연기한'김지훈'배우와 많이 친해졌다"며"실제 복싱 국가대표 선수였는데 액션 연기를 처음 하는데도 너무 멋있어서 영화가 기대된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데뷔22년차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강박이나 피로에 대해서는"모든 역할과 이야기를 만났을 때 새로워 보이기 위해 아이디어를 얻으려 여기저기 돌아다닌다"며"그 아이디어들이 내 안에 들어와서 내가 무언가를 할 때 비로소 새로워지더라"고 대답하며 연기 방식에 대해서도 말했다.

김무열의 카리스마와 선한 눈빛 사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엘르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9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