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눈물의여왕 박성훈, 매운맛 악행에 시청률 더 올랐다

국제뉴스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눈물의여왕 박성훈 / tvn 제공눈물의여왕 박성훈 / tvn 제공

박성훈이 더 악랄해졌다.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2회를 남겨둔 가운데, 윤은성(박성훈 분)이 상상 이상의 악랄한 면모를 드러냈다. 14회는 21.6% 시청률을 기록하며 tvN 역대 시청률 1위를 목전에 두고 있다.

20, 21일 방송에서 홍만대(김갑수)가 세상을 떠나고 지분이 급격히 줄어들자 다급해진 은성의 모습이 그려졌다. 퀸즈 그룹을 지키기 위해 홍범석(박윤희)이 움직이기 시작했고, 은성은 홍만대의 비자금을 세상에 꺼내 퀸즈 그룹의 지분을 사 모았다.

홍해인(김지원)의 수술 소식을 들은 은성은 기억을 잃을 수도 있다는 수술의 치명적인 부작용을 알아냈다. 돌연 차가워진 눈빛을 보인 은성은 백현우(김수현)를 또다시 자극하는가 하면, 해인의 집에 있는 두 사람과 관련된 물건들을 깨끗하게 치운 뒤 독일행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눈물의여왕 박성훈 / tvn 제공눈물의여왕 박성훈 / tvn 제공

이후 모든 일들은 은성의 계획대로 흘러갔다. 현우는 편성욱(곽진석) 살해 용의자로 긴급체포됐다. 은성은 수술에서 깨어난 해인의 옆을 지켰다.

과거 기억을 잃어버린 해인이 현우의 이름을 떠올리자 은성은 소름 끼치는 거짓말과 함께 우리 두 사람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말하며 섬뜩한 모습을 보였다.

박성훈은 무자비함과 지능적인 악랄함을 동시에 갖춘 '지능캐 빌런' 윤은성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최종 빌런임에도 박성훈은 꾸준히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표 상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인물의 악독한 면면을 서늘한 표정과 말투로 표현하며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유발한 박성훈이 마지막까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눈물의 여왕' 15회는 오는 27일 오후 9시 2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7월 21일 [일]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