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감스트 뚜밥 백화점 목격담.. " 재결합 아니야"

글샘일보 | 2024.04.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사진=글샘일보

재결합 후 파혼한 감스트와 뚜밥의 백화점 목겸담이 흘러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감스트와 투밥이 대구의 한 백화점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 편안한 차림을 한 두 사람은 주위의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이때 두 사람이 다시 데이트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에 대하여 감스트는 유튜브 라이브를 통하여 '만난 것은 맞지만 재결합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다시 말하여 사귀는 것은 아니나 만나서 시간을 보냈다는 것. ?

두 사람의 사랑은 최근 결혼 발표와 파혼, 그에 이은 극적인 재결합과 또 한 번의 파혼으로 최근 몇 달 간 심한 부침을 겪은 바 있다.

뚜밥과 감스트?

이들은 3주일 만에 극적으로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감스트는 지난달 31일 본인 유튜브 채널에 '감스트 다시 만나기로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재결합을 알렸지만 11일 새벽 감스트는 자신의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하여 뚜밥과의 결별을 알리며 "여러분들은 눈치 채셨을거라 생각하는데, (뚜밥과) 헤어지게 되었고 완전히 서로 끝나게 되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어서 그는 "여러 과정을 통하여 최선을 다해봤는데, 결국 후회 없이 완벽하게 헤어지게 됐다"며 "앞으로 더 좋은 방송을 위하여 노력하겠다"라고 정리 했음을 알린 바 있다. ?

뚜밥과 감스트는 2022년 2월 열애를 공식화했으며, 지난 2월엔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하여웨딩사진을 공개해 오는 6월 8일 결혼할 계획임을 알렸다.

하지만 결혼 3개월 전인 지난달 초에 갑작스레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 헤어졌다.

?간극을 좁히지 못했다"며 파혼 사실을 알렸다. ?

감스트는 구독자 200만명을 보유한 게임 및 스포츠 경기 방송 크리에이터이며 뚜밥은 유튜브와 아프리카에서 활동한 BJ.

두 사람은 2022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뒤 결혼을 예정하기도 했으나 파혼 소식을 전했고, 다시금 재결합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다 다시금 결별을 알리면서 대중들의 혼돈을 주었다.

4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0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치킨풀팩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치킨풀팩 롯데리아 치킨풀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