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7인의 부활 몇부작 이정신, 황정음과 숨겨진 관계 공개

국제뉴스 | 2024.04.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7인의 부활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7인의 부활' 황정음과 이정신의 숨겨진 관계가 드러난다.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9일, 금라희(황정음 분)와 황찬성(이정신 분)의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예고했다. 그 가운데 독기 가득한 한모네(이유비 분)의 날 선 눈빛도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악'의 공동체를 향한 금라희의 치밀한 복수가 이어졌다. 여기에 '메두사(=금라희/황정음 분)'라고 주장하며 민도혁(이준 분)에게 접근해 온 황찬성(이정신 분)의 반전 민낯은 충격을 선사했다. 그의 목적은 이휘소(민영기 분)가 만든 '루카'였고, 한모네를 향해 집착을 보이는 섬뜩한 모습 또한 소름을 유발하며 향후 전개를 더욱 궁금케 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금라희와 황찬성의 모습은 긴장감을 한층 끌어 올린다. 금라희의 매서운 눈빛과 함께 더는 온화한 가면을 쓸 필요도 없다는 듯 광기를 드러낸 황찬성의 표정도 섬뜩함을 자아낸다. 앞서 황찬성이 '메두사' 금라희와 은밀한 연락을 주고받고, '세이브' 프로그램을 이용해 민도혁과 연락하는 금라희의 모습은 두 사람의 밀접한 관계를 짐작게 했다. 금라희와 황찬성은 어떤 연결고리가 있는 것인지, 이들의 움직임이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궁금해진다.

7인의 부활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7인의 부활 (사진=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황찬성의 실체를 마주한 이후, 다시금 황찬성을 찾은 한모네의 모습도 포착됐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황찬성에게 "금라희, 내 손으로 죽이게 해줘요"라는 한모네의 서늘한 부탁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미소를 머금은 그의 얼굴에서 왠지 모를 살기가 스친다. 과연 황찬성이 한모네가 내민 손을 받아들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한 7회 방송에서 금라희, 황찬성의 관계와 '메두사'의 정체가 발각된다. 그리고 양진모(윤종훈 분), 고명지(조윤희 분)를 단죄하기 위한 금라희의 다음 계획이 펼쳐진다.

'7인의 부활' 제작진은 "금라희에게 숨겨져 있던 이야기가 밝혀진다"라면서 "6인이 금라희의 설계대로 하나둘 무너지기 시작한 가운데 처절한 복수의 최종 목표가 무엇일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 7회는 19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며, 총 16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1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1일 [금]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빼빼로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