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연애남매 강원도여행 결말은? 출연진직업·스펙 전체공개

국제뉴스 | 2024.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연애남매 (사진=JTBC, 웨이브)연애남매 (사진=JTBC, 웨이브)

운명의 기로에 선 강원도 여행의 밤이 찾아온다.

12일 방송되는 JTBC X 웨이브(Wavve) 예능 '연애남매'에는 MC 군단의 의견 대립에 불을 붙인 아슬아슬한 감정의 변화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든다.

앞서 남매들은 이제껏 한 번도 데이트를 해본 적 없던 상대와 함께 강원도 1박 2일 여행을 떠났다. 데이트 후 기존에 호감을 나눴던 상대와 점점 확고해지는 이들도 있는가 하면, 갈피를 잡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는 이들도 발생하면서 희비가 교차해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각각 뽑기에 따라 2인실, 3인실, 4인실로 나뉘어 숙소를 쓰게 된 커플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각각 용우, 세승과 확실한 러브라인을 그려왔던 초아, 정섭이 2인실을 쓰게 되면서 남매들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가 흘렀던 상황. 무엇보다 종일 함께 데이트를 했음에도 정섭은 초아에게 문자를 받지 못했기에 사뭇 어색해진 분위기 속 설상가상으로 숙소까지 단둘이 쓰게 된 두 사람의 속마음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연애남매 (사진=JTBC, 웨이브)연애남매 (사진=JTBC, 웨이브)

이런 상황에 MC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하게 나뉜다. 한혜진과 코드 쿤스트는 "오기가 생길 것 같다"라며 둘이서만 보내게 된 밤을 기회라고 생각해 이 상황을 뒤집어버려야겠다고 투지를 불태운다. 반면 조나단은 포기할 것 같다며 "진짜 아닌가 보다는 생각을 할 것 같다"라고 소신을 밝힌다. '연애남매'의 공감 요정 미연은 "지금 심리 상태로 봐서는.."이라고 운을 떼며 남다른 통찰력을 드러낸다. 오기와 포기 중 어느 편을 선택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러 커플이 모여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된 강원도 여행 둘째 날이 펼쳐져 기대가 모인다. 낯선 곳에서 함께 웃고, 즐기며 낯선 감정을 맞닥뜨리게 될 남매들의 예측 불가 로맨스에 호기심이 더해진다.

'연애남매' 7회는 12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지난주 방송을 통해 '연애남매' 전체 출연진 직업, 스펙이 공개됐다.

용우는 고려대 체육교육과를 졸업, 직업은 파일럿이다. 재형은 서강대 경영학과를 졸업, 직업은 회계사다. 정섭은 인공지능 연구원으로 서울대 박사 과정을 밟고 있다. 철현은 삼성 세탁기 광고, 잔나비 뮤비 등에 출연한 광고모델이다. 윤재는 고깃집 사장님으로, 요식업에 종사하고 있다.

세승은 중앙대 경영학과를 졸업, 외국계 경영 전략 컨설턴트로 이직을 준비 중이다. 윤하는 서울예고, 한예종, 예일대를 졸업한 첼리스트다. 주연은 앵브록스 상품팀에 재직, 초아는 쥬비스 다이어트 컨설턴트다. 지원은 엔터테인먼트 A&R팀 팀장이다.

1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1일 [금]

[출석부]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빼빼로
[포인트 경품]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Ice)(TAKE-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