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아현,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진가 보여줘... 최종 2위

글샘일보 | 2024.03.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출처=미스트롯 공식 유튜브

미스트롯3에서 배아현이 최종 2위로 선에 오르며 자신의 진가를 보여주었다.

배아현은 2015년도에 싱글 앨범인 '24시'와 '백년초'로 데뷔하였는데, 같은 해 열린 제1회 이호섭 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2020년 SBS의 '트롯신이 떴다2 라스트 찬스'에서 TOP5까지 오르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산 적이 있다. 이어 미스트롯3에도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아현은 지난 7일 오후 9시 30분, TV조선에서 생방송된 미스트롯3 결승전에서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결국 최종 2위로 선에 올랐다. 배아현은 지난 회차에서 TOP7에 진출하며 결승전에 올라 인생곡 미션에 임하게 되었는데, 결승전에서 자신의 인생곡으로 나훈아의 '평양 아줌마'를 선곡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다.

배아현은 '평양 아줌마' 무대를 펼치며 정확한 음정은 물론이고, 애틋한 감정선으로 몰입되는 무대를 펼쳤으며 그 결과 2위로 선에 오르는 활약을 보여주었다.

배아현은 무대를 펼치기 앞서, "8년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지만 무명이었고,?어디든 찾아오셔서 끝까지 응원해주고 제 옆을 지켜주신 분들이 계신다"며 여태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언급하며, 이어 "팬들이 자신을 보면 항상 공주님이라며 최고의 대우를 해주셨다.?그래서 끝까지 할 수 있었다"며 보답을 하고 싶다고, 자신을 응원해준 팬 분들께 이 노래를 바치겠다며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 무대를 보고 김연우는 '이미자 선생님의 뒤를 이을 정도의,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가수가 나타났다"며 다음에 표를 사서 콘서트를 보러 가겠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윤정 역시 "실력이 이미 너무 탄탄했기 때문에 더 발전할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미스트롯3를 통해 깊이뿐만 아니라 넓게까지 발전한 모습을 보면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며 칭찬을 하는 등, 많은 호평을 받은 무대였다.

이 외에도 배아현은 '모란동백'부터 시작하여 '잃어버린 30년'까지 준비했던 무대마다 극찬을 받았는데, 뛰어난 노래 실력과는 다른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결승전까지 완성된 무대를 보여주며 두터운 팬층을 쌓았다.

하지만 이러한 배아현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1위가 아닌 2위에 그쳤는데, 이에 심사위원들은 심사를 포기하고 싶다고 밝히며 미스트롯3의 참가자들의 수준이 매우 높음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실제로 우승은 정서주가 했지만, 트렌드 지수선은 빈예서가 1위를 차지하고 배아현은 4위를 차지하는 등, 순위를 나누기 매우 어려운 결승전이였다.

마스터 군단도 참가자들의 수준에 입을 다물지 못하고 '완전 고수'라며 참가자들의 내공과 실력이 매우 뛰어나다고?평가하였다.

이러한 참가자들 사이에서 무려 2위를 차지하고 선에 오르며 음색, 가창력과 또다른 매력을 둘 다 겸비하여 극찬을 받은 배아현의 앞으로 행보가의 매우 기대되는 바이다.

24 0
저작권자 ⓒ 글샘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6월 16일 [일]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2만원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2만원 신세계상품권 2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