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인영·황정음·벤, 이혼사유 공통점 화제...연달아 3커플 파경 (1)

국제뉴스 | 2024.03.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서인영과 서인영 남편 / 서인영 인스타그램서인영과 서인영 남편 / 서인영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방송인 서인영이 결혼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5일 스포티비뉴스 보도에 따르면 서인영이 남편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또 서인영은 가정을 지키려고 했지만, 남편의 귀책으로 끝내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인영 소속사 측은 "서인영의 이혼과 관련해서는 사생활과 관련된 부분이기도 하고, 아직은 드릴 수 있는 말이 없다"며 "추후정리되는 대로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서인영은 지난해 2월 6살 연상 사업가 A씨와 교제 5개월 만에 결혼했다. A씨는 반도체 부품 전문 기업 대표로 알려졌다.

특히 서인영은 결혼 후 각종 방송에서 남편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뽐낸 바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황정음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황정음 (사진=황정음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해 9월 A씨가 서인영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으며, 귀책 사유가 서인영에게 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이혼설이 불거졌다.

당시 서인영은 "이혼 소송 내용을 기사로 접해 매우 당혹스럽다"며 "최근 남편으로부터 '우린 성격 차이가 있다', '서로 맞지 않는다'며 헤어지자는 말을 일방적으로 들었지만 직접 소송 이야기를 나눈 적은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좀 갑작스러워 상황을 파악해봐야 할 것 같다"며 "나는 남편과 이혼할 생각이 없다. 나와 남편 사이에는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도 없었다. 서로 더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서인영은 이날 새 소속사 SW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SW엔터테인먼트는 "수많은 히트곡으로 유행을 선도한 디바 서인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음악적 역량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은 서인영과 전속 계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가수 서인영의 새로운 음악 활동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3월 연예인들의 이혼발표가 잇따르고 있다. 슈가 출신 연기자 황정음도 결혼 8년 만에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황정음은 2016년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 이듬해 첫 아들을 출산했다. 2020년 불화를 견디지 못하고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지만 이를 극복하고 2021년 재결합을 선언해 화제가 됐다. 이후 두 사람은 2022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하지만 지난달 22일 소속사 측은 "황정음이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이혼 사유 등 세부사항은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또 가수 벤(본명 이은영)도 남편의 귀책을 사유로 들며 이혼을 발표했다. 지난달 29일 소속사에 따르면 벤은 지난해 말 남편인 W재단 이사장 이욱과의 이혼 조정 신청서를 제출했다. 이로써 벤과 이욱 부부는 결혼 3년여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두 사람은 2021년 6월 결혼, 지난해 2월 첫 딸을 얻었다.

1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4년 5월 31일 [금]

[출석부]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빼빼로
[포인트 경품]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떼) 메가MGC커피 달콤 충전 세트(마카롱 3종+딸기라...